2024학년도 2학기 수업진단평가 실시 안내
- 2024-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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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업계획서 변경신청서 작성 관련 안내 및 신청서.hwp
3. 수업진단평가 결과 조회 및 수업개선방안 작성 매뉴얼 (1).pdf
4. 수업진단평가 홍보포스터.png
2024학년도 2학기 수업진단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보다 많은 학생들이 수업진단평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실시목적: 수강 강의에 대한 학생들의 수업진단평가 결과를 반영하여 교수자의 수업계획서 수정 등의 수업내용 및 방식을 개선 하고자 함
2. 평가기간: 2024.09.30.(월) ~ 10.06.(일)(수업 5주차 실시)
3. 평가대상: 2024학년도 2학기에 개설된 모든 교과목의 수강생
- 제외강좌: 바이오헬스혁신융합대학, 부산공유대학 강좌
4. 평가방법: 홈페이지 > DAP시스템 > 학생정보시스템 > 강의평가관련 > 수업진단평가에서 설문 응답
5. 결과 반영
가. 수업 6주차에 교수자는 수업진단평가 결과 확인 후 수업계획서 주별 강의내용 등을 변경함
나. 수업 7주차부터 변경된 수업계획서에 의거 수업을 진행
6. 기타
가. 수업진단평가 결과에 따라 수정이 필요할 시에는 학사지원팀에 2024.10.07.(월) ~ 10.11.(금)까지 첨부 2.[수업계획서 변경신청서]를 개별 제출 바랍니다.
※ 수업계획서 변경신청서 관련 문의: 학사지원팀(☏ 3048)
나. 수업계획서 ⇒ 수업의 질관리 ⇒ 수업개선방안을 반드시 작성바랍니다.
다. 수요자 중심의 수업 개선 노력을 유도하는 CQI(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의 실효성이 제고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많은 학생들이 수강 강의에 대한 수업진단평가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강의시간에 홍보‧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첨부된 수업진단평가 홍보 포스터를 학과게시판 등에 게시하여 보다 많은 학생들이 수업진단평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및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 해당기간 이후 담당부서(교육성과관리센터)는 수업진단평가 분석 결과를 11월 중으로 회신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교원강의평가운영규정(수업진단평가 설문지 포함) 1부.
2. 수업계획서 변경신청서 작성 관련 안내 및 신청서(양식) 1부.
3. 수업진단평가 결과 조회 및 수업개선방안 작성 매뉴얼 1부.
4. 수업진단평가 홍보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