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1-2학기 전공탐색과생애설계 수업 운영 안내

  • 2021-08-31
  • 21810

2021학년도 2학기 전공탐색과생애설계 수업 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2021-2학기 전공탐색과생애설계 수강생(부동산금융·자산경영학과 제외)

 2. 수업 운영 수강인원을 2개 조로 나누어 격주로 대면수업 실시하며대면수업 미 참여자에 대해서는 온라인상담(개별그룹또는 비교과프로그램 참여로 수업대체

 3. 비교과프로그램 상세내용

심리검사명

(시스템)

비교과인정

주관부서

출석인정

일정

비고

검사실시

해석상담

DEU-GRIT

(DAP)


학생상담센터

(내선 1812)

1

09.01~10.15

() ()

1학기 실시자 미인정

CST성격강점검사

(DAP/DOOR)

학생상담센터

(내선 1781~2)

3

09.13~09.30

() ()

검사신청 : 09.01~09.10/DAP시스템

신청자 대상 온라인코드 발송(개별문자)

 : 09.13~09.17

검사실시 및 해석상담

 : 09.13~09.30/DOOR시스템

직업가치관검사

(DOOR)


인재개발팀

(내선 1060)

1

10.01~10.29

() ()


대학생

진로준비도검사

(DOOR)


인재개발팀

(내선 1060)

1

10.01~10.29

() ()


온라인상담

(DAP)



학사지원팀

(내선 3048)

1

09.01~10.29

() ()

지도교수가 온라인상담(개별그룹)을 진행하고 DAP시스템에 상담일지를 작성할 경우 1회에 한하여 출석인정 처리

 첨부 6. 참조

 4. 안내사항

 . 2021-2학기 비교과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교과목 수강생에게 관련 내용을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ST성격강점검사의 경우 검사실시 및 해석상담을 모두 실시해야 비교과프로그램으로 인정

 수업대체인정(출석인정)방법 비교과프로그램을 실시한 학생 중 과목의 출석시간이 미달인 학생이 있을 경우 비교과프로그램 수업대체로 진행한 인정시간만큼 출석인정으로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교과프로그램(온라인상담 포함일괄 종료 후 실시자 명단은 각 학과로 통보(11월 중)

 비교과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주관부서에 연락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