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부제 전공배정 계획 및 일정 통보
- 2021-11-11
- 2510
2021학년도 학부제 전공배정 계획 및 일정을 통보하오니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관련계획 및 일정
연번 | 일정명 | 일정기간 | 내용 | 비고 |
1 | 학부제 운영 설명회 및 간담회 | 2021. 11. 17(수) ~ 2021. 11. 26(금) | 학부제 운영 자체 설명회 | 참가대상: 각 학부(과)장, 학부 재학생. 전공별 학생회장 |
2 | 전공배정 공고기간 | 2021. 11. 16(화) ~ 2021. 12. 03(금) | ‘붙임1’공고문 게시 | |
3 | 희망전공 입력기간 | 2021. 12. 06(월) ~ 2021. 12 .10(금) | 해당학생이 학생이 직접 학생정보시스템/기타신청/희망전공신청에서 희망전공 입력 - 학부에서는 기간내에 학생들이 희망전공 입력처리 확인 | |
4 | 전공배정 원서 제출기간 및 장소 | 2021.12. 13.(월) ~ 12. 17.(금) | 전공배정 원서는 학생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신청인,보호자 날인 후 학부 사무실 제출 | |
5 | 전공배정 결과 공고기간 | 2022. 01. 06(목) ~ 2022. 01. 07(금) | ||
6 | 전공배정과 관련한 정정 | 2022. 01. 12(수)까 지 | 01월 12일 이후에는 일체 불허함 | |
7 | 전공배정 개인별 통보 | 2022. 01. 14(금) | 학생 및 보호자에게 문자 발송 | ‘붙임4’동의서 제출 요망 |
2. 기타사항: 학부에서는 3/4선 이후(11월 25일) 군 입대 휴학하는 학생 중 2021-2학기 성적인정자는 전공배정원서를 필히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전공배정 결과 통보 방법 변경
변경 전 | 변경 후 | 변경 사유 |
보호자 주소지로 우편발송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제출한 학생들에 한하여 전공배정 결과 문자 발송 | - 이사 등의 사유로 주소지 이전 후 개인정보 변경을 하지 않은 학생들로 인한 우편 반송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하여 동의 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보호자에게는 통보가 가지 않으며(학생에게만 통보) 보호자는 전공배정 결과를 학생을 통해 확인 가능 |
4. 요청사항: 학부제 운영 자체 설명회 당시 전공배정 대상 학생들에게‘붙임4’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전달 및 제출 받아 2021.11.30.(화)까지 공문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1학년도 전공배정 공고문 1부
2. 2021학년도 전공배정 운영계획 1부
3. 전공배정 프로그램 메뉴얼 1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