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

기관소개

소개

정보기술의 미래를 짊어질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는 동의정보기술아카데미
동의대학교평생교육원 동의정보기술아카데미는 정보기술의 미래를 짊어질 우수한 인력양성을 위한 IT기술교육과 아울러 기업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전문기술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기술 인력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기업 니즈에 부합되는 유능한 인력공급으로 지역 내 전문인력 과부족현상을 극복하고 국가와 기업에 꼭 필요한 미래산업의 주역이 될 인력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운영 방식

  • 재학생 특화
    자격증교육
  • 정부지원
    취업훈련과정
  • 재취업 희망자 대상
    특별지원과정
  • 다년간 검증된
    베스트 강사진
교육센터 운영 방식 안내표입니다.
운영 방식 세부 내용
재학생들을 위한
특화된 자격증교육 실시
동의정보기술아카데미에서는 재학생들의 취업을 대비한 다양한 자격증취득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국제자격증 MOS를 비롯해 국가기술자격증인 컴퓨터활용능력 등 OA관련 자격증과 AutoCAD 및 전산회계와 같은 전문분야의 자격증을 짧은 기간 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교육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졸업예정자 및 졸업 후
미취업자들의 취업지원을 위한
정부지원 취업훈련과정 운영
취업이 모든 교육의 화두가 된 시대! 고용노동부에서 훈련비전액이 지원되는 국가기간전략훈련과 훈련비의 50~100%까지 지원되는 내일배움카드제를 활용한 훈련을 실시하여 훈련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여줌과 함께 전문적인 교육을 토대로 취업일선에 바로 진출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취업훈련과정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구민 및 제대군인 미취업,
재취업 희망자들을 위한
특별지원과정 운영
지자체의 재원을 지원 받는 구군-대학 협력공모사업 및 보훈처의 재원을 지원 받는 제대군인센터 바우처교육 등 공공기관의 다양한 재원을 지원 받아 더 많은 혜택으로 더 많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 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검증된
베스트 강사진 구축
교육주체가 학생, 교사, 교육기관이라고 했을 때 우수한 교육의 범주에서 교사가 차지하는 중요도는 너무나 확연합니다. 동의정보기술아카데미에서는 다년간의 교육과 검증시스템을 거친 훌륭한 강사진을 구축하여 보다 질 높은 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동의대학교평생교육원 동의정보기술아카데미는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도록 항상 뜨거운 열정과 마음자세로 정진하며 노력하겠습니다.